“역겨운 행동하고 앉았네” 얌체 차주의 충격적인 보복운전이 커뮤니티에 공개되자 역대급 사태가 벌어졌다, “도대체 저따위 미친행동한 차주 누구냐” 역대급 성지순례가 시작되었습니다

2020. 11. 03.
1 170 723 조회수

"와... 진정한 영웅이십니다", "역대급 정의구현이네요"... 아반떼 차주의 무개념 주차, 결국 화가 난 제네시스 차주가 사이다 응징을 해버리자 오히려 역으로 보복 주차를 당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오늘 오토포스트 이슈플러스는 최근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된 용인 아파트 주차 보복 사건에 한 걸음 더 들어갑니다.
🔍오토포스트 제보하기 : bit.ly/36xhuMb
🔍카붐 공식 쇼핑몰 : carboomstore.com
🔍오토포스트 공식 홈페이지 : autopostkorea.com
🔍오토포스트 공식 이메일 : autopostmedia@naver.com
오토포스트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오토포스트 Co., Ltd. All Rights Reserved.
#주차_참교육 #보배드림 #보배드림_정의구현

댓글
  • 자동차 결함 및 품질 문제로 인한 피해를 겪고 있는 분들의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제보페이지 : bit.ly/36xhuMb 이메일 : autopostjebo@gmail.com 오토포스트 영상미디어팀 드림

    오토포스트 AUTOPOST오토포스트 AUTOPOST20 일 전
    • 보배형들이 어쩔태는 검/판사보다 사이다여ㅋ

      김진우김진우20 일 전
  • 말로하면 안되는 인성쓰레기들~~ 뼈저린 참교육은 계속되어야 한다.

    sn kimsn kim41 분 전
  • 제네시스 차주님 완전 멋지네요👍

    아로키아로키45 분 전
  • 아니 주택가인데 우리집앞에 봉고차 2주째 알박기하고 안빼고있는데 주차라인없는 골목이면 구청에 민원넣으면 빼주나요?

    피약이피약이2 시간 전
  • 와 우리아파트는 명절연휴기간 제외하고 맨날 경비아저씨들이 밤에 순찰돌면서 아파트스티커 안붙혀져있으면 강력접착제로 주차위반 스티커 바로붙이던데... 입주민중 친구나 지인이 놀러와서 차를 장시간 주차해야하는 상황이 생겼을땐 관리사무소에서 스티커 받아서 단기스티커 붙여놔야되는데 입주민아닌사람들도 안내판 잘 볼수있게 정문,후문뿐 아니라 곳곳에 운전자시선쪽 잘볼수있게끔 유도 잘되있고,지인들이 혹시 못볼수도 있기때문에 대부분의 입주민들은 지인놀러오면 관리실 들렸다 오라고 말하는것 같더라구요. 근처가 다 아파트단지라 살고있는 아파트뿐만아니라 주변아파트도 다 시행하기에 관리소 들려서 스티커붙이는거 대부분의 사람은 불편해하지도 않아요. 주차공간 부족인 시대에 애초부터 저렇게 주차한게 또라이인거고, 다른 렌터카로 보복까지ㅋㅋ 근데 경비아저씨의 대처를 보면 관리비때문에 등록을 안한다했는데 등록한 다른 입주민은 호갱이라서 등록하는건가? 주차위반 스티커로 등록할때까지 붙이기라도 하는게 맞는것 같은데. 그리고 아파트 순찰도 제대로 안한다는 뜻이고,, 우리아파트였으면 차량등록안하고 주차뭐같이 해놓고 다른차량으로 막기까지 했으니 괴씸해서라도 주차위반 스티커로 저 렌터카 두대에 도배되었을텐데 경비원의 대처능력도 아쉽네요.

    Lee RounLee Roun6 시간 전
  • 와 주차기술만렙이네ㅋㅋㅋㅋ

    이룽이룽6 시간 전
  • 땅이 좁으니 참...미국주차선은 어마 무시하게 넓던데...좁은 땅에서 정말 박터지게 싸우는구나

    황이황이8 시간 전
  • 와 사이다.. 보배에 인성좋고 똑똑하신분 많네요 고생하셨습니다ㅎ

    박건박건12 시간 전
  • 진짜 난 내차 긁힐까 최대한 사이드로 붙이는데 ㅜ 글구 주차 반듯하게 안됨 내 자존심도 허락하지않음 어우 진짜 모지리로 보임 주차멋대로 하는것들

    김혜원김혜원13 시간 전
  • 인성 see발.. 나는 초보때 주차 못해서 30분동안 뺏다꼇다 염병 g알 다햇는데;

    홍승민홍승민13 시간 전
  • 한국:차 막아둠 . . . . 러시아:그장소에서 탱크로 밟아버림

    허식이허식이14 시간 전
  • 사과문 동일인이썼네 소름

    big starbig star14 시간 전
  • 저도 오늘 회사 주차장에서 열받게 하는 차 앞유리에 포스트잇 붙여놓고 왔어요. 제가 먼저 주차했고 전 주차선안에 가운데 했습니다. 나중에 주차한 차는 옆에 기둥이 있어서 불편했을꺼라는 거 압니다. 하지만 남 타고 내릴 공간 막고 저 타고 내릴 공간 넓게 확보하고 주차하는 무개념이 어디 있느냐고요. 포스트잇 두장에 따지는 글에 싸가지 왕재수 까지 날리고 왔습니다.

    김초산김초산14 시간 전
  • 산타페바퀴에 자물쇠 달아버렸어야

    대한민국대한민국14 시간 전
  • 번호판이 모두 렌트카잖아. 저 ㅅㄲ 렌트카 사업하는 놈인가보네.

    김은영김은영15 시간 전
  • 편지 두장이 필체가 똑같넹.. 한장은 똑바로쓰고 한장은 날치기하고

    박망둥박망둥16 시간 전
  • 10년 동안 저래야 하는데 아쉽 ~~~

    배종운배종운16 시간 전
  • 에효!!~~제네시스 차량주님 파이팅이에요.^^

    ᄀᄀᄉᄀᄀᄉ16 시간 전
  • 봐주지마라...두놈들똑같은것들이다! 업체까지찾아서 응징후에 정신적피해보상받아야한다.

    엄진섭엄진섭16 시간 전
  • 음주운전 주차네

    가보자가보자18 시간 전
  • 아반떼의 잘 못 누구 잘 못 이 전에 오토바이가 저기 대놓다 나가고 우측 차가 나가면 저런 (아반떼)모양새 주차 됩니다 오해들 푸셔야 합니다

    하나님 나라가 이 땅에하나님 나라가 이 땅에19 시간 전
  • 차 등록은 싼타페를 했다면서..어떻게 싼타페가 동료..?흠 동료 집에 자주 놀러왔거나 동료랑 같은 아파트에 살거나 이려나

    에예에예19 시간 전
  • 놀고 있네

    placebo Lplacebo L20 시간 전
  • 아래 사과문 글씨가 위에꺼 조금 날려쓴 글씨체같은 느낌.

    cjsaud1111cjsaud1111일 전
  • 완벽한 얌체주차 그리고 완벽한 참교육

    3201강승민3201강승민일 전
  • 참교욱 속이 다 시원하네요

    live only oncelive only once일 전
  • 글씨 똑같구만. 동료라고 자작극하네

    05846 gytr05846 gytr일 전
  • 인성 문제 있네요.

    이재학이재학일 전
  • 어쩌고 자시고 한국이니깐 이정도로 끝나지 러시아였으면 전기톱 가져와서 선 넘는 부분 전부 절단해버림.

    aAaAaAaAaA AaAaAaAaAaAaAaAaAaA AaAaAaAaA일 전
  • 렌트카로 저 짓 얼마나 하고댕길까?.. 저런 애들은 버스타고댕겨야되.

    로크로크일 전
  • 제네시스 차주님 멋찜니다~ 근데 사과문인가 반성문인가.. 글씨체가 여성분 같은데 저만 그런가요ㅋㅋ 대필인가ㅎ

    처녀자리처녀자리일 전
  • 급하니 사과하는척 그리고 커뮤니티사이트에서 핫해서 존나 갈구니깐가능... 제네시스 차주님혼자였다면 과연 저 시일에 사과햇을까

    르아르아일 전
  • 제네시스차주가쓰레기네

    변교준변교준일 전
  • 제네시스차주님께 주차교육빋고싶어요.

    뽀로로뽀로로일 전
  • 글씨가 여자네 저런거는 관리사무소에서 뒤에 담쳐버려야지

    AA AAA A일 전
  • 아반떼 저거 렌터카임

    초록색수박초록색수박일 전
  • 번호판 허 하 다 렌트카이죠 ㅋㅋ 딱보면 알죠

    seyoung ohseyoung oh2 일 전
  • 참ㅅㅂ힘들게산다 아름답다 아름다워

    jung namjung nam2 일 전
  • 멋진 주차실력!! 부럽다.

    la hala ha2 일 전
  • 이거 인성이 아된 놈이듯 좀더 골탕 먹여야할듯 싶네요...

    바현욱바현욱2 일 전
  • 문콕 예방차원에서 주차공간을 넓게 쓰려는 의도가 있는 차주들이 얄팍하게 느는 추세

    짱짱짱짱2 일 전
  • 사과문 글씨체가 똑같음 ㅋㅋㅋ

    A Jeong KimA Jeong Kim2 일 전
  • 아반떼차주는 쓰레기임 쓰레기는 깨끗이 닦아도 쓰레기임

    성이름성이름2 일 전
  • 음료수 빵터진다ㅋㅋ

    거제차차거제차차2 일 전
  • 제네시스 형님 리스헥합니다👍👍

    이찬열이찬열2 일 전
  • 막힌 속이 뚫리는 결말에 박수 보냅니다~~

    채윤파파채윤파파2 일 전
  • 내성격엔 이미 저 차주는 저세상 가있음! 개기면 중간없어 목을 치는수밖에!

    장정현장정현2 일 전
  • 주차 한 번 잘못하고 반성하는데ㅜ3개월이나 걸릴 일임?? 글씨체는 여자분인 듯. 나도 여성운전자지만 내 딸이였음 등짝스매싱이야 이 지지배야

    Ji H.Ji H.2 일 전
  • 카페 주차장에 대각선 주차했던 미니쿠퍼 생각나네요. 2개의 주차공간을 혼자 차지했었는데 대체 무슨 생각으로 그렇게 주차하는지 진짜 궁금하네요. 이런 사람들 연구대상감인거 같아요 도대체 무슨 생각일까...

    데굴레오데굴레오2 일 전
  • 사이다 영상~^^ 차주님 진짜 사이다 드시라고 배려해 놓으시는 센스~~ 짱!^^

    메리돌메리돌2 일 전
  • 허 번호판 렌트카 아닌가?

    김병욱김병욱2 일 전
  • 제네시스 멋찌네요~~~!

    단성단성2 일 전
  • 순례자들을 위한 사이다 음료 서비스~ 핵 사이다..니다! ㅎㅎㅎ

    땅콩쨈땅콩쨈2 일 전
  • 차가 안긁힌게 너무신기함ㅋㅋㅋ

    정jiyeon정jiyeon2 일 전
  • 운전실력 무엇...ㄷ

    압둘라압둘라2 일 전
  • 원래 보배회원들 건드리는거 아니다 ㅈ같으면 참교육 끝까지 간다. 너도뒤지고 나도뒤지고

    Neenano leeNeenano lee2 일 전
  • 돈들여 면허따고 차사고 할꺼면 차좀 애지중지하고 그래야지 자따구로 주차하고 그럴꺼면 차는 왜사나 주차하기 긔찮은 모양인데 그냥 팔아버리고 자전거나 타고 다니지ㅉㅉ

    최문갑최문갑2 일 전
  • 저건 주차를 못해서가 아니라 인성문제다 지밖에 모르는 인간같지도 않은 생명체들이 있음.. 정말 꼴보기싫은 생명체들임.. 그리고 저기 렌트카 업체 어딘지 궁금하네.. 저기서 렌트 할바에 전기자전거 탄다.. 아니면 더 좋은 쏘카

    천랑천랑2 일 전
  • 일커지니 사과하는척 절대 안바뀐다

    _______se.________se._2 일 전
  • 렌터카업체 찾을수없나ㅋㅋ

    John LeeJohn Lee2 일 전
  • 차를 저렇게 바싹붙일수있다니 대단하시다 ㅎㅎ선박에 차 주차해서 수출하시는분인가? 그분들 주차 엄청나든데

    마이클짹슨마이클짹슨2 일 전
  • 저도 저렇게 주차하면 뒤에서 걍 막아버립니다 ㅋㅋㅋㅋㅋ

    그냥그냥2 일 전
  • 바퀴까지의 섬세함... 그는 갓...

    멋쟁현석멋쟁현석3 일 전
  • 제네시스차주분 주차실력부럽네요. 운전은 잘 못하지만 저같은 운전 미숙자도 다른차한테 피해안주려고 몇번씩 넣었다 뺐다하면서 똑바로 주차하는데 ... 아반테는 저렇게 주차해놓으면서 양심에 찔리지도 않을까요?

    이미연이미연3 일 전
  • 아파트에 차량등록이 안되어있으면 주차해도 되는건가요~???

    김숙자김숙자3 일 전
  • 진정한 운전의 고수이신듯ㅋㅋ

    이길택이길택3 일 전
  • 이것을 국민이나서야하는게 웃기다 .송도 주차장막은것도 정부가해결해주는것처럼 방송한다 .국민이 나서서참교육해야하다니

    ADDADD3 일 전
  • 글씨체로봐서는 첫번째 글은 여자분이신거같고, 두번째는 남자분이신거같은데... 왠지 둘서 짜고 저짓한거같은 느낌이드네요.. 둘이 연인사이인가... 직장동료 맞으려나

    단스QT단스QT3 일 전
  • 우리집 롤스로이스 놀고잇는데 세으ㅓ주고싶네 ㅋㅋ

    빠라람빠라람3 일 전
  • 옆자리 알 박 기 의도

    JH HwangJH Hwang3 일 전
  • 운전미숙이 문제가 아니라 인성이 문제인것 같은데

    민소연민소연3 일 전
  • 인성글러먹은 자들에대한 응징은 계속되어야~

    wave echowave echo3 일 전
  • 진짜 양쪽 차량이 주차선에 바짝붙여서 주차하면 가운데는 소형차밖에 못대거든요. 한쪽 차량이 이렇게 주차해도 정말 힘들거든요. 주차 무개념인 사람들 없어졌으면 좋겠네요

    이준호이준호3 일 전
  • 저희 아파트 주차공간은 대각선 넓어요 그런데 꼭 저렇게 걸쳐서 주차공간 2개를 사용하는 인간들 있어요 안고쳐집디다

    김경희김경희3 일 전
  • 제네시스 차주님 주차실력 개쩌시네요 테트리스 겁나 잘하실듯

    물고기물고기3 일 전
  • 역시 보배 엉아들의 행동력은ㄷㄷ

    Wonkyu KangWonkyu Kang3 일 전
  • 제네시스 차주분 힘든일하셨구요 참교육 통괘합니다. 우리나라 법개판이고 사람들민심 좋아서 이정도로 넘아가신줄아세요 쪽하신만큼 각성하셨으면합니다 위기모면했다고 속으로 욕하고 또 그러진마세요.

    강제성강제성3 일 전
  • 나같으면 손도끼들고 대기타고 있는다

    woodaha Curryehwoodaha Curryeh4 일 전
  • 여자네.......주차 개떡으로 하는 뇨자들 너무많아.....대충세우고 가버려~ 심할땐 싸대기 500대 갈겨버리고시푸다..

    대한대한4 일 전
  • 진짜...더러워서 피하는데..나도 뭔가 저러고싶다...하...

    중앙코끼리중앙코끼리4 일 전
  • 제네시스차주 운전실력 ㄷㄷㄷ

    luminare spesluminare spes4 일 전
  • 좀 바르게 되지 않았지만 충분히 댈수 있고 옆에 . 잘못은 응징한 차량이 했네 . 아주 나쁜놈 이라는 . 나도 아반떼 차량처럼 된다는 문콕을 방지하고 그 운전석에 바짝 주차하지 못하게 . 잘못은 응징한 놈이 나쁜놈이라는 댈수 있구만 괜히 사건 크게 만들어 . 이해하는 편이 좋다는 댈수 있다면 . 혼자 사는게 아니잖니

    -미애사탕-미애사탕4 일 전
  • 여기 다들 왜 제네시스편드는거임? 아반떼 차주도 뭔일이 있을수도 있잖어 그리고제네시스 차주도 ㅈㄴ어이없넼 걍 니가 거기다가 차를 안대고 다른곳에 대면되지 지가 나서서 뭔짓이여

    댓글로만 구독자 1000명 찍기댓글로만 구독자 1000명 찍기4 일 전
  • 역시 보배님들ㅋㅋ

    박성현박성현4 일 전
  • 사람 인성 고쳐쓰는거 아니랍니다

    TriggerTrigger4 일 전
  • 우와~~~~제네시스 끌고다니면 저정도 클라스는되야지!! 저걸 어떻게 집어넣었지? 👍😎 제네시스차주 인정!!

    심슨심슨4 일 전
  • 사과할 인성이였으면 진작에 했죠 ㅎㅎ 저런사람은 절대 바뀌지 않습니다 바뀐척 할뿐

    dbdhcdbdhc4 일 전
    • @미니언즈 개솔 ㄴ

      dbdhcdbdhc일 전
    • 맞습니다 일본인과 같이요 절대 안바뀝니다

      미니언즈미니언즈일 전
  • 저런건 가서 팝콘 먹으면서 구경해야하는데 아까워라..

    님니임님니임4 일 전
  • 사이다 시원하게 마시고갑니다..^^*

    김상미김상미4 일 전
  • 이야~ 제네시스차주님 리스팩~

    ow wow w4 일 전
  • 제네시스 차주분 인성이 명품이네요 . 순례자 음료수 ,쓰레기봉지까지 ~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고 ㅎㅎ친구하고싶네요

    달콤하악달콤하악4 일 전
  • ㅋㅋㅋ 개같은것들 장난치나 저따위로 주차하고

    심병훈심병훈5 일 전
  • 근데 저거 렌트? 카 아님? 아반떼

    diedyou_무장 developeddiedyou_무장 developed5 일 전
  • 저거 방송타고 제작진이 전화하니까 질질ㅉㅏ면서 회사찬데 회사는건들이면안되는거아니냐면서 ㅠㅠㅠ뿌애애앵ㅇ함 ㅠ

    아름누리아름누리5 일 전
    • @이름성 facebook.com/docuMBC/videos/2858979951005155/

      아름누리아름누리3 일 전
    • @Dark nard facebook.com/docuMBC/videos/2858979951005155/

      아름누리아름누리3 일 전
    • 저도 궁금해요 부탁드립니다

      이름성이름성3 일 전
    • 링크좀

      Dark nardDark nard3 일 전
  • 참 너무하네 왕 초보 일지도 모르는데 나는 처음에 차선안에 넣으려고 칼질을 얼마나 했는데 참 아반떼 차주보다 제네시스차주도 그렇게 잘했다고 할수 없네

    Chan MeChan Me5 일 전
    • ?? 왕초보 아닌것같은데 저 각이면 좀만 수정해도 들어가요 두번다 주차선 살짝만 벗어난 것도 그렇고

      지몬디지몬디4 일 전
  • 참교육은 지랄하네 돈많으면 처부셔라

    천우천우5 일 전
  • 글씨체가 한사람이 쓴듯..

    뽀깡뽀깡뽀깡뽀깡5 일 전
  • 주차공간도 협소한데 저렇게 주차하는 사람들 정말 죽여버리고 싶더라

    꽃잎꽃잎5 일 전
  • 와.. 용기와 박력 대박 멋지시다

    시엘SYHL시엘SYHL6 일 전
  • 그냥 들이박고 차가 뿌사지든 말든 합법으로 해야한다고 봅니다 ㅎㅎ 우리나라는 왜 법이 쬬잔하고 법같지가 않냐 ㄹㅇ 피해자들 시민들 생각하는척하는 법

    삐약이삐약이6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