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씹어먹겠네" 현대차 긴장하게 만들 초대형 SUV 출시 임박 소식에 현대차가 만들기 시작했다는 신차 수준, "에스컬레이드급 만들겠습니다" 역대급 선언에 차주들까지 놀란 현상황

2020. 10. 13.
498 713 조회수

"드디어 나섰구나", "솔직히 나오면 대박이겠는데?"... 점점 치열해지는 초대형 SUV 시장, 한국도 예외는 아닌데요. 오늘 오토포스트 이슈플러스는 신형 풀사이즈 SUV 등장 소식에 현대기아차가 만들기 시작했다는 신차 이야기에 한 걸음 더 들어갑니다.
🔍오토포스트 제보하기 : bit.ly/36xhuMb
🔍카붐 공식 쇼핑몰 : carboomstore.com
🔍오토포스트 공식 홈페이지 : autopostkorea.com
🔍오토포스트 공식 이메일 : autopostmedia@naver.com
오토포스트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오토포스트 Co., Ltd. All Rights Reserved.
#모하비 #팰리세이드 #에스컬레이드

댓글
  • 자동차 결함 및 품질 문제로 인한 피해를 겪고 있는 분들의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제보페이지 : bit.ly/36xhuMb 이메일 : autopostjebo@gmail.com 오토포스트 영상미디어팀 드림

    오토포스트 AUTOPOST오토포스트 AUTOPOST14 일 전
    • 만드는게 중요하나 무결함,고객응대, as, 보편성을 키워라 성장하려면.

      근 .영근 .영14 일 전
  • 쌍용이 만들어야지 풀사이즈는

    장JK장JK14 시간 전
  • 쉐보레는 ㅂㄹ 현대 기아 쌍용이 디자인이 이쁨 근데 픽업이 우리나라보다는 미국이나 이런 땅넓은 나라에서 반응이 좋은편임

    Jun.Yeong JeonJun.Yeong Jeon19 시간 전
  • 걍 아무것도 하지말고 사후 서비스체계부터 다시 손봤으면 좋겠습니다

    seongseong일 전
  • 요점이 뭔지ᆢ

    김용진김용진일 전
  • 주차장 규격;; 서울시내 건물들 기둥간격 바꿀돈 다 합치면 현기차를 아예 사버릴수도 있겠네여

    Jojo KooJojo Koo일 전
  • 하나라도 제대로 만들어라.. 다 만들다 다 망한다

    야래자야래자2 일 전
  • 현대 전혀안할꺼같아요 시장개척해놓으면 바로 만들어버리는데 현대는 오히려좋다고할꺼같네요

    김영주김영주2 일 전
  • 우리나라에서 대형suv가 왜 이렇게 많은지 이해가 안간다

    서정윤서정윤2 일 전
  • 차는 커지는데 주차장 크기는 똑같고 차 성능은 날로 좋아 지는데 고속도로 규정 속도는 그대로 이며 1차선 상식이 없는 사람들이 너무 많고 차는 계속 생산되고 많아 지는데 도로는 그대로이며 카메라만 늘어나네

    홍상욱홍상욱3 일 전
  • 아니 씹 텔루라이드 왜 국내 생산 안 하냐고?

    에릭베틀넷에릭베틀넷3 일 전
  • 맨날 뭘그렇게 씹어먹냐 여기는

    이랴 이랴이랴 이랴4 일 전
  • 도심에서 대형suv 그만좀탔으면..

    Gipsy InidlamGipsy Inidlam4 일 전
  • 저 노란 띠가 예쁜가? 그냥 노말하게 흰색 led로 했으면 깔끔했을거 같은데 노란 led로 되어있다보니 뭐랄까... 네셔널지오그레피? 같은거 떠오름 ㅋㅋㅋㅋㅋ

    FRIDAY TV 프라이데이 TVFRIDAY TV 프라이데이 TV5 일 전
  • 국산은 품질문제, 소비자대응문제, 노조문제로 어떤 소리를 해도 패스하고 있습니다. 저는 다음차도 테슬라나 볼보, 링컨으로 갈 건데 삼성이 국산제품 더 좋게 만드는 거나 소비자 중심으로 하는것에 비해, 너무 현대는 굴러도 간다. 니들이 어쩔건데, 노조가 중심이라는 게 변하지 않습니다. 현대를 어떻게 가르치겠습니까? 다만 일개소비자로써 저는 현기를 철저히 배제할 뿐입니다.

    M eundoM eundo6 일 전
  • 타는것은 자기 맘인데... 좀 민페만은... 운전을 좀 확실하게 하던가 ;;;

    Moya moMoya mo7 일 전
  • 쉐보레굿..근데전부 휘발유라..연비도안좋고..아쉽다ㅠ

    왠만하면조용히먹는다왠만하면조용히먹는다7 일 전
  • 팰리 오너로써 더 크면 불편할것 같음. 충분히 안락함. 지금도 좁은 주차장은 편하진 않음.

    thinghoman ythinghoman y7 일 전
  • 현기차 이제 안사련다

    서용운서용운7 일 전
  • 씨밤들아 주차칸은 쫌만한데 어디다 세울래 두칸주차할래. 머리박좀 써라.

    김병우김병우8 일 전
  • 현기차 이번에 어떤 망작나올지 기대된다. ㅋㅋ 안사고말지.

    sang in leesang in lee8 일 전
  • 어차피 국내판매 않하는거 잖여 ㅋㅋ 어차피 살생각도 없지만 살고싶냐? 그럼 현기는 손절해

    Sunmin KimSunmin Kim8 일 전
  • 현대기아 출시하면 뭐하냐 차또 그지처럼 만들어 나올텐데

    차노Car차노Car8 일 전
  • 현대기아차는 절대 사는게 아닙니다

    NO CHINANO CHINA8 일 전
  • 대형트럭들 주차공간 위협받겠네

    H KH K8 일 전
  • 모하비 후속 결국 뜨네요 지금 모하비를 굴리는데 지프 그랜드체로키나 포드 익스도 고민해보았지만 사후관리가 힘들어서 결국 국산 사는거같네요.

    Kim Doo hanKim Doo han8 일 전
  • 그래서 쌍용을 그리도 깠나봄.쉐보레는 본투미국이라 까지는 못하니까. 졸렬하다

    박민재박민재8 일 전
  • 코인충도 있고....시장에 돈이 많이 풀려서 벼락부자 된얘들은 과시욕에 저런거 좋아하지...멋있다 이거임 크고 웅장해 ㅋㅋㅋㅋㅋㅋ 시장의 돈은 왜 한정된 놈들한테만 풀릴까? 승자독식의 세상이란...

    김첨지의럭키데이김첨지의럭키데이8 일 전
  • 타호 게멋지다 ㅅㅅㅅㅅ 현기 패스 쉐보레타야지

    라라라라라라8 일 전
  • 주차공간 2개씩 먹겠군...

    김진욱김진욱9 일 전
  • 주차장이 문제입니다 - 서울에서 차를 운전할때 가장 곤란한 점이고 너무 협소하니 오토바이의 고속도로 진입이 허용되길 바라고 있습니다

    Jay BadaJay Bada9 일 전
  • 믿고 거르는 오토 포스트 제목낚시 짜증나서 채널 거부하고싶은데 왜 한국 유튜브에는 그런기능을 안 넣어주냐

    한선우한선우9 일 전
  • 이미 폭 1985mm카니발이 잘다니기때문에 60mm 더큰 2045mm의 타호도 문제 없음 길이도 봉고 포터 칸 콜로라도 다 잘다님 이미 같은크기 링컨 네비게이터나 캐딜라에스컬레이드도 다잘다니고 타호랑 실버라도 출시되면 둘중에 한대로 비꾸고 싶은 차입니다.

    FEATDVVFEATDVV9 일 전
  • 0:20초 주차해논거봐라

    벅스엔드림벅스엔드림9 일 전
  • 난 반대 대한민국 주차장크기 법으로 정해져있는데 저건 에바임 이기적임 딴나라들은 땅덩리가크니까 가능한거지 거기다가 개인 주차장 필순데 우리나란 아니잖아 암만 자본주의라서 개인 자유지만 나라에 안맞는데 우얌 ㅋㅋㅋ 돈많은사람이 내가 타겠다는데 왜 ㅇㅈㄹ 하면 할말없는데 존나 정떨어지네

    김종욱김종욱9 일 전
  • 안그래도 국내시장 점유인데 그나마 픽업 싸게팔던 회사마저 망하면 ㅋㅋㅋ볼만하겟다 불보듯 뻔한데.

    박민재박민재9 일 전
  • 왜냐면 토요타처럼 픽업으로 점유해야하니까

    박민재박민재9 일 전
  • 그래서 쌍용을 그렇게도 씹었구나

    박민재박민재9 일 전
  • 포드트럭차 짱멎지다

    멍멍멍멍멍멍9 일 전
  • 현기는 이제 걸러야함

    뜨시기뜨시기9 일 전
  • 응 어차피 현대 기아는 걸르고 보는 사람이라 나오든지 말든지 ㅋㅋ

    신의퀴즈한진우신의퀴즈한진우9 일 전
  • 흉기 알바 및 직원들 댓글 보이네

    suksu omasuksu oma9 일 전
  • CC는 그대로겠지? 2.2디젤 이면 망함

    석찬홍석찬홍10 일 전
  • 쉐보레 타호. 기대가 큽니다

    HS KHS K10 일 전
  • 울산공장 신차 안에서 딸치다 걸린 차가 무슨 모델인가요?

    J akeJ ake10 일 전
  • 첫발을 들이는 시장이니 기아에서 먼저 발 담궈보는 거지요 ㅎ 기아는 시장진출실패해도 현대는 실패하면 안되니까요.. 그냥 항상 그랬건것 같음

    김신동김신동10 일 전
  • 픽업트럭? 개가 웃고 가것네. 그냥 1톤 트럭이나 제대로 만들어 죽었다 깨나도 북미 정통픽업트럭과,대형SUV 못따라 가니까 ~ 흉기차는 있는 차들도 제대로 못만들어서 하자 덩어리에 생명을 위협하는데 뭔 새로운 차여 ~ 그짓은 잘하니까 차 빠르게 만들어 놓고 하자 생기면 덮기 위해 다음날 시리즈로 신형 내놓고 ~ 망할 시기가 앞당겨질 뿐이야

    이태훈이태훈10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고있네...아무리좋은걸처내놔라 첫신차 첫출고부터 결함처발생하는미친회사..아 국민차는 그래도된다고했지....

    아니되요아니되요10 일 전
  • 자동차의 기본도 안된것들이 차를 만들어?

    이광은이광은10 일 전
  • 미국캐나다는 풀사이즈 SUV, 픽업트럭이 어느주차장을 가도 다 들어가게끔 되어있다.. 우리나라 주차장은 픽업트럭 주차하면 앞,옆으로 튀어나오죠.

    Hyungtae ChoHyungtae Cho10 일 전
  • 국내 출시는 안되더라도 스타렉스나 카니발이나 팰리 같은게 있으니... 크게 상관은 없다.ㅎ

    *4930**4930*10 일 전
  • 넷상에서나 ㅈㄴ빠는쉐보레 ㅋㅋ제발좀사고 쳐빨아대라ㅋㄲ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ㄱ

    하민오하민오10 일 전
  • 없어서 못파는차 ? 문제가 많은 차이기도 하지 ??

    boosieman genieboosieman genie11 일 전
  • 계속 트래버스 흥했으면 좋겠네요; 옵션.. 우리나라가 잘 만드는거 인정. 너무 잘 만들어서 그 외의 차들이 없어 보이는것 뿐..

    seansean11 일 전
  • 현기차 드렁크에 물차고 뒷자리 곰팡이 생기고난뒷 현기차 끈고 정신건강이 매우좋아짐 신차가 나오던말던 ㅅㄱ

    이범석이범석11 일 전
  • 에스컬레이드 사려고 여기저기 알아보고 다녔는데 주차가...ㅋ 지인중에 에스컬레이드 롱바디 타시는데 유료주차장가면 비용 따블로내고 두자리 써야된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그래서 포기함ㅋㅋ

    카디야카디야11 일 전
  • 풀사이즈 비싸다. 카푸어들은 거들떠보지마라

    오늘도 봉나오늘도 봉나11 일 전
  • 저 사이즈가 급발진이라도 하면...

    김헌규김헌규11 일 전
  • 내가볼때 기아차는 현대차의 마루타임 그렇게 느끼는 이유는 습식디젤엔진 쏘렌토에 달아서 실험해 보는거 보면 알 수 있음 싼타페 출시전에 테스트 해보는 느낌

    이수현입니다이수현입니다11 일 전
  • 코딱지만한 땅에 풀사이즈라니..

    겨울이좋아겨울이좋아11 일 전
  • 쌍용도 빨리 뛰어들어야 명줄 유지하는데 좋을듯

    유지훈유지훈11 일 전
  • 기아 진짜 엠블럼이 다 말아먹는다ㅡㅡ

    아요오아요오11 일 전
  • 주차장이나 쫌..어떻게해주세요..차는 점점커져가는데 주차라인은 고리짝시대 규격이니..

    Ddongha kkkDdongha kkk11 일 전
  • 뭐 현대에서 대형 흉기를 만든다고??

    존잘레스존잘레스11 일 전
  • 주차선 다시 그리도록 법개정해라

    md bmd b12 일 전
  • 현대 테스트용 기아

    옆길로새옆길로새12 일 전
  • 풀사이즈라는 개념이 따로 있나요?? 뭘 보고 풀사이즈라고 하는건가요

    Camper DracoCamper Draco12 일 전
  • 고객을 개호구로 아는 현기..

    JHtv KJHtv K12 일 전
  • 개발하면 뭐하노 생산에서 노조들이 똥칠해놓는것을

    오로라TV오로라TV12 일 전
  • F150 한 3일 몰아봤는데 주차하기 너무 빡쎄요

    7240 hdw7240 hdw12 일 전
  • 대가족이 사는것도 아니고.. 난 왜 대형차 좋아하는지 이해가 안감... 주차하기도 힘들고..이 좁은 도로에서 실용성도없고.... i20n라인이 딱 좋은데 어케 안되나...

    876snow876snow12 일 전
    • 지방 와서 살아보세요 ㅋㅋ 수도권만 사시지마시고 ㅋㅋ 심신안정도 되고 땅값도 싸고 주변분들도 좋고 아주 좋습니다 직장이 남들 선망받지 못하는것이긴 하지만 뭐 라이프스타일이 나아지니크게 문제될껀 없다 생각합니다.

      Kim Doo hanKim Doo han8 일 전
  • 카니발 정도면 충분하자너....

    성이름성이름12 일 전
  • 아무리 커두 흉기는 안사

    장동민장동민12 일 전
  • 차량 모델은 괜찮은데 기아로고가 깎어먹는것같다...ㅋ원래 저런차들은 랜드로버나 캐딜락 로고가 있으면 멋있을듯

    아디오스아디오스12 일 전
  • 그래봐야 마동석 덩치에 심장병 걸린 꼬마 아님...?? 출력도 안되 내구성도 안되

    JuneKoo ParkJuneKoo Park12 일 전
  • 와 서버번 정식수입되면 볼만하겠다. 예전에 서버번 덕평휴게소에서 딱 한번 봤는데 옆에 주차되있는 카니발이 경차로 보일지경이었음 ㅎㄷㄷ

    Seung Min LeeSeung Min Lee12 일 전
  • 쌍용은 이젠 진짜 끝??

    곽길승곽길승12 일 전
  • 현기가 만들수나 있을런지~

    RandyRandy12 일 전
  • 현기가 만든다고하니 믿음이 당연히안가는건머지ㅋㅋ

    병신만보면 짖는 개병신만보면 짖는 개12 일 전
  • 기존에 있는 결함이나 똑바로 잡고 가던가 기본기도 안되는데 무슨... 딱 회사에서 일벌리기 좋아하고 수습안하는 사람 느낌임

    홀롤롤롤로호홀롤롤롤로호12 일 전
  • 내드림칸데,.,,

    에스느에스느12 일 전
  • 기본기 조립.품질.소비자대응 부터 교육부터 다시!

    me pickme pick12 일 전
  • 에스컬레이드를 바탕으로한 SUV가 모하비 더마스터고 쏘렌토 더마스터는 어떤 차를 바탕으로 만든건지 아시는분?

    성유찬성유찬12 일 전
  • 사후처리나 잘해라 차팔고 나몰라라하지말고

    임태식임태식12 일 전
  • 지프랭글러도 큰차아님?

    성유찬성유찬12 일 전
  • 우리나라가 대형SUV 와 대형세단이 많이 팔리는 이유 허세가 쩔어서ㅋㅋ 차가 크면 그만큼 느리고 운동성능도 떨어지는데 성능 같은건 집어치우고 덩치 크면 있어보이니깐 겉멋 들어서 그런거임ㅋ 나라가 큰 것도 아니고 신체도 서양들만큼 큰 것도 아닌데 허세 심리 때문에ㅋㅋㅋ

    칸토나칸토나12 일 전
  • 기본부터 좀 충실했으면 좋겠네 신차만들어 팔생각만 하지말고

    kwanghun Shinkwanghun Shin13 일 전
  • 주차장 폭이 불과 몇년 전에 2300에서 2500으로 바뀌었는데 또 주차장 이야기가 나오네요. 물론 개정된 주차장법은 새로 허가받는 신축에만 적용되므로 기존 주차장은 바뀌지 않습니다. 기존 주차장을 바꾸려면 지하주차장 기둥을 뽑아서 옮겨야 되는데 차라리 부수고 새로 짓는게 저렴하고 빠르죠. 그런 이런저런 이유로 기존 주차장에는 반영이 못 되니 주차장 좁다고 불평하시는 분들은 새 집으로 이사가시면 됩니다.

    JU KJU K13 일 전
  • 과연 이번에는 결함없이 잘만들지... 디자인은 해외에서도 비빌만하고 결함하고 서비스가 관건이네

    랑하이랑하이13 일 전
  • 땅은 작은데 자꾸 큰차큰차 큰 차만 원하니... 세금낸다고 책임다지는게 아니라는걸 알아야

    FLASHFLASH13 일 전
  • 현대기아 ㅂㅂ 타호 각

    한성덕한성덕13 일 전
  • 텔루라이드나 국내에 좀..

    singyu. ksingyu. k13 일 전
  • 주차장사이즈를 현기가 늘리나 맹목적인 비난 개웃기넼ㅋㅋㅋㅋㅋ 대깨라 뇌가 없나

    프로미오프로미오13 일 전
  • 한국 도심에서 몰기엔 너무 큼 ㅇ

    Zarani GoZarani Go13 일 전
  • 현대차가긴장타응초대형suv타호 인가? ㅋㅋㅋ타호디자인예쁘네 ㅎㅎ트래버스 페리도이쁘던데 지금 애매해서 페리때매 우선 기다려보기로 했는데 ㅎㅎ

    JEONGDEOK SEOJEONGDEOK SEO13 일 전
  • 현기가 풀싸이즈 만드는건 마음이지만 가격도 수입차급이니 그냥 수입차 가는게 답

    민사장77민사장7713 일 전
  • 조마한땅떵이에 큰거는 조나조아해

    이j이j13 일 전
  • 풀사이즈 대형 결함

    최하드코어최하드코어13 일 전
    • ㅋㅋㅋㅋ

      임종훈임종훈13 일 전
  • 텔루라이드의 성공 이유 미국에서 만들었기 때문

    천랑성천랑성13 일 전
  • 사지말라고 하는데도 그래도 사는 사람들이 있겠지요..

    Sangho LeeSangho Lee13 일 전
KOworld